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EWS

NEWS

 

  • 회원가입,정보관리
  • 배송문의
  • 주문,결제
  • 리뷰,적립금
  • 취소,반품,환불
  • 기타문의
  • 번호
  • 분류
  • 제목
    • 1
    • 회원가입,정보관리
    • 회원정보는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PC - 로그인 후,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[MODIFY]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    MOBILE – 로그인 후, 오른쪽 상단 메뉴의 [MODIFY]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• 2
    • 회원가입,정보관리
    • 릴리끄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신규 회원 가입 시, 10% 할인 쿠폰이 발급
    첫 구매 시 3000원 쿠폰을 증정
    생일쿠폰 증정
    회원등급에 따라 할인/쿠폰/포인트 등의 다양한 혜택
    이벤트와 할인소식도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• 3
    • 회원가입,정보관리
    • 회원등급별로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릴리끄는 일반회원/SILVER/GOLD/VIP/VVIP
    등급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
    회원등급에 따라 할인 및 보너스 할인 쿠폰이 증정되고 구매 시 적립률도 증가합니다
    *회원혜택은 운영정책에 따라 상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    • 4
    • 회원가입,정보관리
    • 생일에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생일을 축하드립니다
    생일 쿠폰의 경우, 회원가입 시 기재해주신 생년월일 기준으로 7일전부터 발급되며
    발급일로부터 3일 이내에 사용가능합니다.

    • 5
    • 회원가입,정보관리
    •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

    로그인 페이지의 ‘아이디/비밀번호 찾기’를 통해 본인인증 후 아이디찾기,
   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추가로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(070-4905-4197)로 연락주세요

    • 6
    • 회원가입,정보관리
    •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PC - 로그인 후,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[MODIFY]하단에
    [탈퇴]를 클릭하면 탈퇴 가능합니다.
    MOBILE – 모바일에서는 회원탈퇴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.
    *회원 탈퇴 시, 적립하신 포인트 및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,
    탈퇴 후에는 모든 거래 및 작성컨텐츠,
    이벤트 참여 내역의 조회가 불가능합니다.

    • 7
    • 회원가입,정보관리
    • 회원아이디는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회원정보 수정 시, 아이디와 성함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
    수정을 원하신다면, 회원 탈퇴 후 재가입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1
    • 배송문의
    • 택배사는 어디에요?

    릴리끄는 로젠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    로젠택 외에 타 택배사 이용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  • 2
    • 배송문의
    • 배송이 어느정도 걸리나요?

    평일 오후2시 이전 주문 건까지 당일 출고되며, 상품 발송 후 평균2~3일(주말/ 공휴일/명절연휴 제외) 이내에 배송됩니다.
    제주도 및 도서산간 등 일부 지역은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    (행사 기간 내 주문 건 증가 시,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
    • 3
    • 배송문의
    •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[상품준비중] 단계의 경우[MYPAGE]에서 [배송주소록관리] 수정을 클릭하여 수정 가능합니다.
    그러나 [배송준비중] 상태의 경우, 제품이 패킹되고 있는 과정으로 배송지 변경은
    불가능합니다.

    • 4
    • 배송문의
    • 배송비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배송비의 경우, 실 결제금액 기준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.
    3만원 이하 구매 시, 2500원의 배송비가 발생하며,제주/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배송비가 발생됩니다.

    • 1
    • 주문,결제
    • 무통장 입금후, 입금 처리가 되지 않았어요?

    - 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로는,
    1) 주문자명과 입금자명(예금주)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
    2)결제 시, 결제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
    3) 중복 입금 혹은 동명이인의 주문 및 입금 확인- 동일한 내용으로 주문 및 입금이 두 건 이상인 경우
    *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가 되지 않을 경우,
    릴리끄 고객센터(070-4905-4197)로
    연락주시면 빠르게 입금 확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• 2
    • 주문,결제
    • 무통장입금은 어디로 하나요?

    릴리끄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.
    기업은행 044-082476-04-011
    예금주:(주)지우
    *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,
    반드시 릴리끄 고객센터(070-4905-4197) 혹은 공식홈페이지 Q&A로 연락바랍니다.

    • 3
    • 주문,결제
    • 무통장 입금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입금 기한은 주문일로부터 7일(주말, 공휴일 포함)입니다.
    -입금 기한 내에 미 입금 시 자동으로 입금 전 취소처리로 진행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    • 4
    • 주문,결제
    •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주문 결제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현금영수증 신청은 현금결제(무통장입금), 실시간 계좌이체 시에만 가능합니다

    • 1
    • 리뷰,적립금
    • 리뷰적립금

    리뷰적립금의 경우, 구매 후 30일 이내에 작성되는 리뷰 건에 한하여 지급됩니다.
    입금 관련하여 [MY PAGE]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,
    제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합니다.
    -텍스트 리뷰 : 1,000원 적립
    -포토 리뷰 : 2,000원 적립

    • 2
    • 리뷰,적립금
    • 구매적립금

    구매 적립금의 경우, 실결제금액에 따라 회원등급별로
    2%~8%가 적립되며 배송시작일로부터 7일 이후에 적립금이 지급됩니다.

    • 3
    • 리뷰,적립금
    • 적립금사용 유효기간

    적립금 유효기간은 해당 적립금이 적립된 날로부터
    1년 이내에 사용 가능하며 1년 이후 자동으로 소멸됩니다.
    SMS 수신 허용 고객에 한하여 소멸 포인트(적립금) 안내 메시지가 발송됩니다

    • 1
    • 취소,반품,환불
    •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?

    *배송단계 : 결제완료 - 상품준비중 - 배송준비중 - 배송중 - 배송완료
    상품준비중 : 로그인 후, 오른쪽 상단 [Order history]에서[취소신청] 클릭으로 주문 취소 가능 배송준비중 : 제품이 패킹되고 있는 과정으로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.
    배송중 : 출고가 완료된 상태이며,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   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,반품으로 처리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가 부담될 수 있습니다.

    • 2
    • 취소,반품,환불
    • 교환 및 반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[ORDER HISTORY] 에서 반품접수 혹은 고객센터(070-4905-4197)로 연락주시면 반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    [고객 단순변심]
   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접수 시 처리 가능하며, 반품비는 고객 부담으로 배송비 2,500원이 부담됩니다.
    단, 제품 및 단상자가 훼손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하며, 사은품도 반드시 함께 반납바랍니다.
    [상품불량, 오배송]
   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접수 시 처리 가능하며 ,
    교환 및 반품 과정에서 발생하는 배송비는 릴리끄 측에서 부담합니다.
    단, 오배송의 경우, 제품 및 단상자가 훼손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    [반품 불가한 경우]
   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경과 후에는 반품 접수가 불가하며,
    사용한 상품의 경우/ 고객 과실로 인하여 상품에 파손이 있는 경우/ 개봉 후 단순 변심의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.
    쇼핑몰에서 구입한 상품에 대한 반품, 기타 상세한 문의는
    [COMMUNITY> Q&A] 또는 고객센터 (070-4905-4197)
    운영시간 내(월~금 10:00 - 18:00 , 점심시간 12:00 - 13:30)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1
    • 기타문의
    • 기타문의는 어디로 하나요?

    기타문의는 고객센터 070-4905-4197 hello@relique.co.kr 로 문의바랍니다.

게시판 목록
NO CATEGORY TITLE POSTED BY DATE VIEW RECOMMEND RATE
3 [공지] 설날 연휴로 인한 배송 일정 안내 2022-01-18 38 0 0점
2 [공지] 추석 연휴로 인한 배송 일정 안내 2021-09-07 56 0 0점
1 [공지] 릴리끄 하이드로 세라핏 라인이 출시되었습니다. 2021-08-23 50 0 0점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  • 카카오채널
  • 인스타그램
스크롤-업!
스크롤-다운!